Xcode에서 OpenGL 프로그래밍 하기

그냥.. 갑자기 OpenGL책을 보게 되었고..
보다보니 mac에서 되나? 로 시작해서 검색에 검색에 삽질을 했다.

1. Xcode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든다.
2. 이때 Mac OS X에서 Application - Command Line Tool을 선택하고 type은 C++ stdc++로 프로젝트 생성
3. 프로젝트에 OpenGL 관련 framework을 추가~
1. Add - Existing Frameworks를 선택
2. OpenGL.framework, GLUT.framework을 선택하여 추가한다.
4. OpenGL을 실습~
1. 이때 glut.h파일의 위치는 GL/glut.h가 아니라 GLUT/glut.h이다.
    즉 #include <GLUT/glut.h>로 추가~

그럼 OpenGL을 연습~
그런데.. 왜 이걸하는거지.. DirectX봐도 모자랄 시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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