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식 Entity 인스턴스화

게임브리오의 CreateEntity는 비동기식으로 Entity를 생성하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로직을 작성하다보면 이 비동기식 Entity 생성은 정말 많은 것들을 고려하게 된다. 그래서 동기식 방법을 찾게 되는데 동기식은 조금 다른 방법으로 Entity를 만들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Entity들을 Preload하도록 설정한 다음에 다음 스텝을 따라서 엔티티를 만들어야 제대로 동기식으로 Entity를 생성할 수 있다.

1. egf::FlatModelManager::PreloadModel을 사용해서 entity들이 사용하는 FlatModel을 PreLoad한다.
    - FloatModel과 관련 FlatModel들 모두, Lua Behavior Script 의존성들을 런타임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2. 새로운 Entity를 인스턴스화 하기 위해 egf::FlatModelManager::FactoryEntity() 함수를 사용한다.
   - 이 함수는 EntityPtr을 반환한다. 반환된 값을 egf::EntityManager::AddEntity()로 보내서 다른 Application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다. 
   - 새로운 Entity는 종속적 asset을 로드해야할 필요가 있는 경우 Behavior invocation에서 이용할 수 없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