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ity 비동기식으로 생성할때 딜레이 감소

1. 필요한 asset을 프리캐싱(precache)하기
만일 Entity가 특정 asset에 의존하고 있다면, Entity생성하기 전에 asset을 프리캐싱한다.
asset을 로드하는 다양한 시스템 서비스들은 asset의 preloading/precaching을 지원한다
특정 애니메이션 파일을 캐시하도록 animation service에 알려주기 위해서
egmAnimation::AnimationService::cahce() 사용
특히 애니메이션, 씬 그래프 파일, 플랫 모델 파일을 프리캐싱하라.
2. Entity Flat Model에서 AssetPreload 끄기
AssetPreload 플래그는 어떠한 asset이든 비동기식으로 preload하도록 한다.
asset들이 preload 되면서 몇몇 프레임 딜레이를 준다
모든 Entity의 asset들을 프리캐싱하더라도 딜레이는 지속되며 제거를 위해 false로 설정하면 된다.
3. OnCreate, OnAssetLoaded 스크립트 동작의 사용을 피한다.
Lifecycle동안 OnCreate/OnAssetLoaded 스크립트가 생성 과정중 호출된다.
이 함수를 구현하지 않으면 한 프레임의 딜레이를 제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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